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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해운 (005880) Korea Line Corp.
중견 해운업체
외형 성장, 순이익률 상승
- 부정기선의 재대선에 따른 레버리지효과와 단기 용대선의 증가, 건화물운임 지수인 BDI의 상승에 힘입어 외형 성장.
- 매출원가율이 큰 폭으로 하락하였으며 파생상품평가이익의 증가로 순이익률은 전년동기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였음.
- 포스코, 한국전력공사 등 대형화주와 원가보상방식의 장기운송계약 체결로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.
안정적인 성장세 이어갈 듯
- 중국 경제의 고성장과 공급사이드 측면에서의 해체작업으로 공급증가 효과 상쇄 및 호주의 항적제현상으로 안정적인 성장 전망.
- 주력 부문인 부정기 건화물선 사업과 유조선 및 LNG/LPG 가스선 사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수익구조 다변화로 성장 기대.
- 중장기 선박확보 계획에 따라 벌크선 12척, 가스운반선 1척, 유조선 1척 총 7,000억원의 대규모 선박투자를 추진할 계획임.
중견 해운업체
외형 성장, 순이익률 상승
- 부정기선의 재대선에 따른 레버리지효과와 단기 용대선의 증가, 건화물운임 지수인 BDI의 상승에 힘입어 외형 성장.
- 매출원가율이 큰 폭으로 하락하였으며 파생상품평가이익의 증가로 순이익률은 전년동기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였음.
- 포스코, 한국전력공사 등 대형화주와 원가보상방식의 장기운송계약 체결로 안정적인 성장세 유지.
안정적인 성장세 이어갈 듯
- 중국 경제의 고성장과 공급사이드 측면에서의 해체작업으로 공급증가 효과 상쇄 및 호주의 항적제현상으로 안정적인 성장 전망.
- 주력 부문인 부정기 건화물선 사업과 유조선 및 LNG/LPG 가스선 사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수익구조 다변화로 성장 기대.
- 중장기 선박확보 계획에 따라 벌크선 12척, 가스운반선 1척, 유조선 1척 총 7,000억원의 대규모 선박투자를 추진할 계획임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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